GETTING MY REPLICA WATCH TO WORK

Getting My Replica Watch To Work

Getting My Replica Watch To Work

Blog Article

짝퉁시계라는 것을 알고 본질적으로 구체적인 차이점을 발견하게 되니 착용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세로폭(사진상 가로폭)이 정품보다 넓은걸 보실수 있을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가운데부터 빵처럼 부풀다보니 인서트 세로폭 역시 길어진 것입니다. 이때문에 각인 상부의 빈 공간이 좀 더 생겼고, 삼각각인의 크기가 정품과 거의 흡사하고 부채꼴의 형태역시 정품과 거의 흡사함에도 불구하고 윗공간이 좀 더 비는 형태를 관찰하실수 있습니다. 조금만 눈이 떨어지면 전혀 구분이 안될정도로 완벽해 보이지만 이런 설계차원에서의 차이점들이 있긴 하다는걸 말씀드리고싶습니다.

렙시계를 보지 않고 폄하하는 사람들이 다수 있는데.. 의외로 직접보면 제법인데 하는 생각이 들것이다.(아닌 사람도 있지만..)

오늘 조금 낮은 텐션으로 천천히 시계를 살펴보고 요소요소들을 짚어봤습니다. 새로운 분석 포스트 스타일이 마음에 드시나요?

한국인들의 인식 속에서 무조건 비싼게 좋다 하는게 있는데 위에 열거해드린 팩토리메이드 제품들이 아닌 더 좋은건 레플리카 시계 환상속에서만 존재할뿐 실재하지 않는다는 겁니다.

결국 사기를 당하는 것입니다. 존재하지도 않는 완벽한 레플리카를 찾다가요.

롤렉스, 오메가 그리고 여러 가지 준명품, 명품에 해당하는 시계들은 짝퉁이 있습니다. 실제로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쇼핑몰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품을 가지고 계신분들도, 저희 하이샵에 같은 레플리카 상품을 구매하여, 착용하고 있으며, 이는 대부분의 고객분들도 포함됩니다. 육안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퀄리티와, 오랜 사용에도 문제 없는 레플리카 시계 내구성은 저희 하이샵의 자랑입니다.

(물론 모든 분들이 그러시지는 않으시겠죠.) 이는 자기 손목에 어울리고, 자기 마음에 드는 시계를 찾을 때까지 만족을 못하기 때문입니다.

태그호이어 슈퍼렙이라고 인터넷에 떠도는 사진이다.. 이건 그래도 잘 만든 편이지만.. 이런 렙은 안사는 것이 좋다..

색상은 관찰자가 시계를 보고있는 공간의 조광상태에 따라서 너무나도 변동이 크기 때문에.

그늘 시계에 시계 정보나 소스를 보내주시면 에디팅 하여서 블로그에 올리겠습니다.

튜더 파텍필립 아쿠아넛 노틸러스 칼라트라바 컴플리케이션즈

까르띠에 발롱블루 드 칼리브 드 산토스 탱크 롱드 클레 드 드라이브 드 로드스터 팬더 드

Report this page